네이처가든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기사입력:2018-07-27 09:45:01
네이처가든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네이처가든은 27일, 프리미엄 홍삼전문 브랜드 ‘정원삼’이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브랜드 홍삼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매년 각 부문별 소비자에게 가장 신뢰 받았던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소비자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사전 조사와 본조사를 실시, 전문가들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평가를 거쳐 최종 대상을 선정한다.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은 이번 시상식에서 홍삼 부문 1위로 최종 선정,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정원삼은 엄선한 6년근 홍삼을 이용해 전통방식의 노하우와 현대화된 첨단 시설에서 엄격히 제조 관리되는 프리미엄 홍삼브랜드다.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은 위생적인 개별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개별 포장 안에 홍삼의 진한 농축액과 영지, 황정, 두충, 백작약, 백복령, 진피, 하수오, 지황, 갈근 등의 부원료를 담아 충분한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특히 이 제품은 휴대성과 보관성이 뛰어난 액상 타입의 스틱형 제품으로, 출시 이후 중장년층의 기호 건강식품인 홍삼을 20~30대의 젊은 세대까지 소비자층을 확대시켰다는 평가를 받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또한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은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 GMP 시설에서 생산되어 소비자 신뢰도를 크게 높였다. 신융합 농축시스템의 최첨단 설비를 통해 홍삼이 가진 맛과 향을 유지하고, 홍삼 특유의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산성다당체, 수용성 단백질 등의 파괴는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정원삼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믿고 선택해준 덕분에 ‘2018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 선정될 수 있었다. 이에 대해 무한 감사와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건강식품 먹거리 문화 정착을 위해, 전 직원이 더욱 심기일전하여 점점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