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튀김 브랜드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국물떡볶이와의 조화로 눈길

기사입력:2018-08-24 10:06:55
새우튀김 브랜드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국물떡볶이와의 조화로 눈길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수철에프앤비(대표 민준홍)의 새우튀김 브랜드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이 주력 메뉴들의 조화로 눈길을 끈다.

새우튀김 브랜드로 새우튀김 전문 브랜드 중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의 대표메뉴는 단연 ‘왕새우튀김’이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의 스테디셀러 ‘왕새우튀김’은 왕새우를 머리까지 껍질째 통째로 튀겨 바삭한 식감과 함께 고소한 새우의 풍미를 전달한다. 특히 내장을 완벽히 제거하여 비린 맛을 말끔히 없애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은 새우튀김과 함께 곁들 수 있는 메뉴로 국물떡볶이와의 궁합이 좋다. 새우튀김과 국물떡볶이는 새우의 바삭함과 고소함이 매콤한 국물떡볶이와 어우러져 환상의 조화로 계속 손이 가게 하는 매력을 갖고 있다.

국물떡볶이는 얼큰하고 달달한 기본 국물떡볶이와,맛있게 매워 자꾸 당기는맵다국물떡볶이 두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또한치킨,탕요리 등1차, 2차를 한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들도 선보이고 있으며, 친구세트, 가족세트 등 방문인원과 기호에 따라 여러 세트메뉴를 구성해놓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게 하였다.

한편,수철에프앤비의 새우튀김 원조 브랜드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은 새우튀김브랜드의 선발주자인 만큼 탁월한 맛과 서비스로 50호점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은 원조 새우튀김 브랜드의 입지를 공고히 하며, 건강한 성장을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이를 위해 앞으로 가족, 회사, 학생 및 청년, 중장년 등 고객층 확대를 위한 메뉴 개발을 강화하고, 품질생산성 증대를 위한 철저한 정보화, 신뢰도 높은 식자재 공급을 통해 투명한 유통정보를 공유하는 등 업계 선두주자로서의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이경호 기자 kjeans2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