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비키니 대용량 색다른곤약젤리, 용량·포만감·맛까지 살리다

기사입력:2018-09-05 17:16:54
에버비키니 대용량 색다른곤약젤리, 용량·포만감·맛까지 살리다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다이어트 브랜드 에버비키니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대용량 저칼로리 몸매관리 간식 ‘색다른 곤약젤리’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250g이라는 대용량으로 기존 곤약젤리와 차별화 된 ‘색다른 곤약젤리’는 고객들의 재구매 요청이 연일 계속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에버비키니는 총 6가지 맛(망고, 청포도, 복숭아, 파인애플, 멜론, 석류)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색다른 곤약젤리’의 주원료인 곤약은 대표적인 저칼로리식품으로 수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섭취 시 오래도록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몸매 관리에 적합하다. 또한 설탕 대신 체내에 흡수되지 않는 0칼로리에 가까운 천연 감미료 에리스리톨을 첨가해 건강까지 생각했다. 에리스리톨은 혈당치를 올리지 않기 때문에 임산부 또는 성장기 어린이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착한 탄수화물이다.

250g 대용량이지만 6kcal를 넘지 않기 때문에 허기진 속을 달래거나 간단한 식사거리가 필요할 때 식사대용으로도 이용할 수 있어 몸매 관리에 효과적이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최근 무작정 굶는 형태의 몸매관리를 하는 사람이 많은데 이는 건강을 헤칠 수 있다"며 "때문에 저칼로리 식품 중 맛과 영양을 보충해 줄 수 있는 간식을 먹으며 건강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것을 고려해 색다른 곤약젤리를 개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먹방여신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있는 마마무 화사가 에버비키니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아울러 에버비키니는 최근 체계적인 몸매관리 프로그램 ‘스마트프로그램’을 런칭했다. 스마트프로그램은 각자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맞춤 몸매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