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속초여행 애견동반펜션 ‘크리스마스하우스’

기사입력:2018-09-06 16:04:52
사진제공=크리스마스하우스
사진제공=크리스마스하우스
[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숨 가쁜 일상에 쉼표를 찍고 싶다면 크리스마스 콘셉트, 스파펜션으로 새롭게 단장한 정원형 별장형 펜션‘크리스마스하우스’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지루한 일상을 잊고 크리스마스처럼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테마 펜션으로 반려견과 함께 로맨틱한 감성으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어 여행자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크리스마스펜션은 함께 사는 반려동물이면 모두 올 수 있다. 강원도 고성군 천진해수욕장에 위치한 고성펜션, 고성 애견동반펜션, 속초 애견동반펜션, 고성 애견펜션, 속초 애견펜션, 크리스마스펜션, 속초펜션, 속초 커플펜션, 속초 가족펜션인 ‘크리스마스하우스’는 속초와도 가까워 속초추천펜션으로도 유명하다.

또한 조선시대 선비들의 유희 장소로 송강 정철, 단원 김홍도, 혜원 신윤복, 이승만 최규하 대통령 등이 시와 그림을 남긴‘청간정’과 해파랑 길이 크리스마스펜션에서부터 펼쳐진다. 오론쪽은 동해 청간정해변, 왼쪽은 황금들녘 벼 익어가는 냄새, 설악산과 울산바위가 병풍처럼 둘러있는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하며 산책을 하는 등,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보낼 수 있다. 크리스마스하우스’는 독립된 공간으로 800여 평 위에 잔디정원과 짙푸른 소나무 숲, 탁 트인 하늘과 바다 색채까지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공간을 연출한다. 아늑하고 편안한 객실은 저마다 크리스마스 별장 콘셉트로 꾸며져 머물기만 해도 여행의 설렘을 만끽할 수 있다. 객실 이름 또한 산타 케롤 노엘 스노우맨 루돌프 등 크리스마스를 표현하여 재치가 있다.

사진제공=크리스마스하우스
사진제공=크리스마스하우스

크리스마스펜션의 최고 장점은 특1급호텔과 콘도의 장점만 살려, EM과 식초 베이킹소다로 관리하여 최고 청결한 펜션을 자부한다. 난방 역시 구들장방식으로 온돌식으로 숙면을 돕는다. 전체가 잔디정원으로 객실 앞 넉넉한 주차, 객실 앞 테라스에서 바비큐 모두가 원스톱으로 프라이버시가 보장된다. 이곳 관계자는“성수기 연휴 주말 만실이어도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라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여행자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설명했다. 이어서“크리스마스 콘셉트 분위기로 객실 앞 개별 테라스에서 즐기는 개별 바비큐 파티 후에는 봉포해수욕장 봉포활어회센터까지 연결되는 천진해수욕장 입구는 2분 거리로 해변 산책을 즐기며 모처럼의 여유를 음미하기를 추천 한다”고 덧붙였다.

현재 ‘크리스마스하우스’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주말에 더 바쁜 목사, 선교사, 호텔, 유통 종사자에게는 주중(일~목) 2객실 한정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2박 이상의 장기 예약, 한달살기 또한 별도 할인율이 적용된다. 크리스마스펜션은 반려동물이라면 어떤 동물도 함께 올 수 있고 반드시 연락해야 가능하다. 속초IC, 미시령 톨게이트에서 가장 가까운 바닷가 펜션 ‘크리스마스하우스’의 예약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약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에서 ‘고성 크리스마스펜션’을 검색하여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