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비키니, 대용량 색다른 곤약젤리 출시 한달 만에 약 10만개 판매 돌파

기사입력:2018-09-12 13:29:03
에버비키니, 대용량 색다른 곤약젤리 출시 한달 만에 약 10만개 판매 돌파
[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다이어트브랜드 에버비키니가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마마무 화사와 함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화사는 화사고기(훈제삼겹살)로 화자카야를 개장했다. 방송 이후 화사고기가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부담스럽지 않은 먹방으로 호감 연예인에 등극한 화사는 개인 뿐만 아니라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도 함께 높이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최근 에버비키니가 선보인 국내 유일 250g 대용량 몸매관리 간식 곤약젤리, ‘색다른 곤약젤리’가 출시 한달만에 누적 판매량 약 10만개 판매 돌파(판매사기준)를 기록했다.

마마무 화사의 몸매관리 간식 ‘색다른 곤약젤리’는 기존에 없던 250g 대용량으로 섭취시 포만감을 극대화하는 반면 칼로리는 낮췄다는 평이다. 많이 먹어도 부담없는 칼로리로 간식을 넘어 간단한 한끼 식사처럼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설탕 대신 체내에 흡수되지 않는 감미료 에리스리톨을 첨가해 건강까지 생각했다. 또 설탕보다 600배 강한 단맛을 지속시켜주는 수크랄로스가 사용돼 당을 보충하는 데에도 좋다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색다른 곤약젤리는 먹기 좋은 식감과 맛까지 살려 칼로리가 높은 음식 섭취를 줄일 수 있게 도와준다. 특히나 고칼로리 음식이 많이 차려지는 추석, 공복에 색다른 곤약젤리를 활용해 기름기 많은 음식 섭취를 줄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한편 다이어트전문브랜드 에버비키니는 추석 이벤트 ‘색다른 할인전’을 진행중이다. 최대 60%할인과 더불어 추석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단, 수량이 한정 되어 있으며 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구입 문의 및 이벤트 내용은 에버비키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