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몸매 관리도 에버비키니와 함께... 추석맞이 이벤트 ‘색다른 할인전’ 실시

기사입력:2018-09-12 17:09:28
추석 몸매 관리도 에버비키니와 함께... 추석맞이 이벤트 ‘색다른 할인전’ 실시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기름진 고칼로리 음식을 섭취하게 되는 추석, 방심 할 경우 몸매 관리를 망칠 수 있다. 이에 다이어트전문브랜드 에버비키니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몸매 관리 뿐 아니라 과식을 예방해 건강까지 지키도록 돕는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색다른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뺄래시리즈 한정 수량 할인 이벤트
추석 이벤트를 통해 에버비키니는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뺄래시리즈 3,000세트를 약 5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침에뺄래1, 점심에뺄래2, 저녁에뺄래3 총 3종으로 구성된 뺄래시리즈는 굶지 않고 체계적으로 몸매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상품이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뺄래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은 디톡쏘다 망고맛, 복숭아맛, 석류맛 중 2가지 맛을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다.

▲ 추석전용 할인 쿠폰 제공
에버비키니 공식 홈페이지 회원은 추석전용 할인 쿠폰 2종을 제공받게 된다. 50,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 70,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 받을 수 있으며 비회원은 신규회원 가입시 자동으로 쿠폰을 발급받는다. 쿠폰 사용은 오는 10월 1일까지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종료 시 자동 소멸된다.

▲ 전 제품 60%할인 및 증정 상품 제공
이외에도 뺄래시리즈+그때로보이차, 콜레로뺄래+비울래, 색다른곤약젤리, 빠질라카노, 식사대용쉐이크 끼니 등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며 일부 상품 구입 시 디톡쏘다와 색다른곤약젤리를 추가 증정 받을 수 있다. 각 3,000세트 한정수량으로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는 준비된 제품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에버비키니 자사몰 전 제품 80,000원 이상 구매 고객은 선물용 쇼핑백을 증정 받는다. 가족, 친척, 가까운 지인에게 에버비키니 제품을 선물할 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최근 김부각, 한치에 이어 훈제 삼겹살 먹방으로 대세 반열에 오른 마마무 화사가 에버비키니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더욱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상품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