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체인점 브랜드 ‘육감만족’ SETEC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10월 4일~6일 참가

기사입력:2018-10-03 09:00:00
족발체인점 브랜드 ‘육감만족’ SETEC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10월 4일~6일 참가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족발 프랜차이즈 육감만족이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제4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 2018'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육감만족은 족발창업을 원하는 창업주를 위한 메뉴 시식회는 물론 브랜드 정보 공개, 창업 노하우 전수 등 다양한 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평소 궁금했던 외식업 창업의 비용, 컨설팅 등을 받아볼 수 있어 초보창업자뿐만 아니라 업종 변경, 투잡 창업을 생각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19세 미만 미성년자 및 65세 이상 방문 관람자 입장 불가(보호자 동반 시 입장가능)

육감만족은 현재 냉채족발, 깐풍족발, 통마늘족발·보쌈 등 다양한 메뉴를 본사에서 꾸준히 개발하고 있으며, 식자재와 양념 등을 본사에서 직접 제공한다. 또한 직영 공장에서 육수를 생산하여 품질을 일정하게 유지하고, 모든 매장에 국내산 도축증명서를 비치 중이다.

각종 대외활동을 진행하는 육감만족은 최근 송승헌 크리스탈 주연 OCN 주말드라마 '플레이어' 제작지원을 비롯해 드라마 ‘해피시스터즈’ KBS 개그콘서트 개그맨들에게 족발 협찬 등 다양한 방법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전국 각지는 물론 중국 현지에서도 북경을 비롯해 상해, 심천, 내몽골 등 다양한 지역에서 90여 곳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어 국내외로 뻗어나가고 있다.

족발체인점 육감만족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매년 창업박람회 및 개별적 가맹 신청을 통해 가맹점주를 모집하고 있다. 상권 분석, 인테리어, 교육, 마케팅, 운영노하우 등 다양한 부분에서 정보 제공해 도움을 주고 있으니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많은 것을 얻어 가시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족발프랜차이즈 육감만족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유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