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뷰티엔누리(BEAUTY & NURI CO., LTD.)가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K-Beauty Expo)'에 참가했다고 23일 밝혔다.
뷰티엔누리는 전세계의 아름다움(beauty)을 지향하며 온누리에 한국의 아름다움을 나누고자 하는 기업 이념을 갖고 창립된 K-BIZ 중소기업중앙회 비즈업회원사로 스킨케어, 마스크팩, 클렌징 제품 등의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대표브랜드인 '레아라 다이아포스(Rearar DIAFORCE)' 는 광고 없이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한 국내 아이패치 시장의 원조 브랜드로 하루 평균 7000개 이상 판매되는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제품은 다이아포스의 대표 히트 제품이다.
이번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서 뷰티엔누리는 대표 브랜드인 '레아라 다이아포스'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주름개선 및 탄력증진에 효과적인 신제품 ‘프리미엄 아이패치’ 라인은 기존 아이패치와 차별화된 뷰티엔누리만의 독자적인 원료 'BNN-MC5'를 적용한 것으로 알려져 참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국내 바이어, 중국, 베트남, 몽골, 태국 등 아시아 권역과 미국, 러시아, 스페인 등 유럽 국가 등 해외 바이어에게서 호평을 받았다.
뷰티엔누리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다수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레아라 다이아포스 브랜드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재차 확인할 수 있었다" 며 " 유럽 쪽에서도 자 사의 제품에 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유럽 시장까지 바라보며 CPNP 등록 등 적극적인 준비를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K-BEAUTY EXPO)는 500개 업체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됐으며, 40개국 2,400명의 해외 바이어와 약 5만여 명의 방문객이 문전성시를 이뤄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임을 입증했다.
김유진 기자 news@seconomy.kr
뷰티엔누리 '레아라 다이아포스’, 2018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에서 호평 받아
기사입력:2018-10-23 17:19:15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