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항공, 일본정부관광국 JNTO와 공동 프로모션 ‘Fall in JAL Season 2’ 실시

기사입력:2018-10-24 11:13:32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일본항공(JAL)이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당사 홈페이지에서 일본정부관광국과 공동으로 가을맞이 프로모션인 ‘Fall in JAL Season2’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중 22일부터 내년 3월 31일 사이에 출발하는 한일노선 항공권을 일본항공 홈페이지(PC, 모바일 페이지)에서 구매 후 응모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하여 한일노선 왕복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 2명(각 1매)을 비롯하여 일본 백화점 상품권 5000엔(5만원 상당)권 25명(각 1매), 일본정부관광국 기념품(에코백+휴대용 저울)을 30명에게 제공한다.

일본항공 홈페이지는 회원, 비회원 누구나 손쉽게 김포/부산 출발 일본행 항공권을 예약·구입할 수 있다. 단순 동경 왕복 여정부터 일본 국내 여러 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다구간 예약, 경유지에 체류할 수 있는 스탑오버 여정도 예약할 수 있으며, 일본 국내선 구간을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재팬 익스플로러 패스’도 판매중이다.

또한 모바일 페이지도 갖추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항공권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예약 확인 및 웹체크인, 출도착편 검색, 일본항공이 제공하는 일본 여행 정보인 ‘가이드 투 재팬’ 등 다채로운 부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일본항공 관계자는 "자사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통해 이용객의 편의성을 향상하는 한편, 일본정부관광국과 이번 프로모션을 비롯한 각종 혜택을 더해 더욱 알차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하고자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