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베스트 안마의자 '위메프 디지털데이' 특가 행사 진행

기사입력:2018-10-31 10:00:00
코지마 베스트 안마의자 '위메프 디지털데이' 특가 행사 진행
[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장윤정 안마의자로 유명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오는 11월 1일부터 위메프 ‘디지털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위메프 ‘디지털데이’ 행사에서는 코지마 담당MD가 선정한 베스트 모델 9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상품부터 S급리퍼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하였으며, 카드청구할인 및 위메프 디지털데이 쿠폰으로 소비자가 대비 최대 ~55% 할인 특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위메프에서 최다 판매 모델인 코지마 안마의자 오브제(CMC-3100)는 기존 안마의자와 달리, 상하좌우에 전후의 움직임까지 추가되어 6개의 마사지볼이 굴곡진 프레임에 탑재되어 보다 입체적인 3D 마사지와 에어로 한번 더 마사지볼을 밀어주어 한층 더 섬세하고 강력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오브제만의 13가지 스페셜 자동코스 기능과 5가지 수동코스 기능으로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선택하여,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3D 전신 에어, 발바닥 롤러, 온열 기능, 골반마사지, 듀얼 에어펌프 등 다양한 성능과 한글 LCD 리모컨, MP3 기능을 탑재하여, 사용자 감성부분까지 갖춘 안마의자이다.

세련된 캡슐형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코지마 안마의자 이온(CMC-A6000)은 음이온 기능으로 한층 더 쾌적한 마사지를 선사하여, 사용자의 완벽한 휴식을 제공하며, 135cm의 롱 L/S 프레임과 자동체형인식 기능으로 사용자 체형에 가장 잘 맞는 마사지를 최적의 자세를 구현하여, 인체공학적인 입체 마사지볼이 상하좌우와 앞뒤로 돌출되어, 깊이 감있는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팔커프는 바깥으로 5cm가량 더 넓게 제작하여, 에어마사지시 팔을 크게 감싸 보다 더 강력한 에어마사지를 선사하며, 기존 팔 마사지부와 달리, 팔과 손을 분리시켜 번갈아 마사지하여, 섬세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코지마 관계자는 “야심차게 준비한 안마의자 베스트 모델로써 준비된 행사 물량이 빠르게 소진 될 것으로 판단된다.”며, “위메프 ‘디지털데이’에서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라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 정보 및 제품 문의 사항은 코지마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현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