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롯데 홈쇼핑 모바일 라이브방송 'MSG(Mobile Shopping Go)' 진행

기사입력:2018-11-06 09:50:25
코지마 안마의자, 롯데 홈쇼핑 모바일 라이브방송 'MSG(Mobile Shopping Go)' 진행
[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국민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이념으로 1945년 창립한 종합 헬스케어 브랜드 코지마에서 오는 7일 롯데홈쇼핑 모바일 라이브방송 MSG(Mobile Shopping Go)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홈쇼핑 모바일 라이브방송 MSG(Mobile Shopping Go)는 7일 20시부터 20시 45분, 20시 45분부터 21시 30분 총 2부로 진행되며, 코지마는 '인기 유튜버 BJ영태형의 홈쇼핑 쇼호스트 도전하다!' 를 통해 코지마의 가성비 안마의자 로얄킹덤(CMC-790S)를 단 하루 최저가 최고혜택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방송을 통해 최고혜택으로 소개 될 코지마 안마의자 로얄킹덤(CMC-790S)는 135cm의 롱LS프레임이 적용되어, 목부터 엉덩이까지 밀착된 마사지를 선사하며, 8가지 자동모드와 4가지 실속 자동모드, 4가지 럭셔리 자동모드를 통해,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이전에 사용했던 코스를 다시 재현 가능한 메모리 기능과 편안한 상태를 만들어주는 이상적인 무중력 포지션 기능, 3단계로 조절 가능한 전신에어코스 기능, 등 온열 기능 등 스마트 기능과 프리미엄 사양을 고루 갖추었으며, 2가지 방식의 발바닥 롤러는 더욱 시원하고 섬세한 발마사지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에어셀의 압력에 밀려 빠져나갔던 불편함을 개선하여, 팔 에어셀이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어, 팔 윗부분까지 잡아주어 보다 강력한 에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다리길이 및 각도조절 기능과 달부탁형 배게패드 등 사용자 편의 기능과 뒷공간을 차지하지 않아 인테리어까지 고려한 제로 스페이스 슬라이딩 기능까지 갖춘 가성비 좋은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코지마가 롯데 라이브 방송 MSG와 함께하게 되어 좋은 혜택으로 고객님을 맞이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또한 인기 유튜버 영태형BJ와 협력하여 고객 여러분들을 맞이 할 수 있게 되어 더욱 감회가 새롭다. 최고의 혜택은 방송시간에만 적용되니, 혹 안마의자 구매를 염두하고 있다면 이점 유의하여 방송시간 모바일을 통해 코지마와 함께 해주시길 권해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방송 정보 및 제품 문의는 코지마샵 또는 롯데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현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