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톨츠, 미국 VITAL COMPETITION 사와 현지 법인 공동 설립

기사입력:2018-11-09 10:55:15
스톨츠, 미국 VITAL COMPETITION 사와 현지 법인 공동 설립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브레이크 전문 벤처중소기업인 스톨츠는 미국 VITAL COMPETITION 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현지 법인 STOLZ NORTH AMERICA, LLC를 공동 설립했다고 9일 밝혔다.

미국 Vital Competition 사는 70년이 넘는 모터스포츠 경험을 바탕으로 파트너 레이싱 팀인 Vital Speed Motorsports를 운영 및 지원하고 있다. 현재 10여 대 이상의 페라리 차량을 소유하고 있으며, Ferrari Challenge, SCCA, CCR, LAGUNA SECA 등 경주에 참가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영향력 있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스톨츠는 최초 국내 기술로 개발 생산하는 고성능 브레이크 캘리퍼 전문 기업으로, 지난해 독일 만하트(MANHART) 사와의 수출 계약을 시작으로 호주, 인도네시아, 캐나다 지역으로 점차 영업망을 확장하고 있는 가운데, 세계 최대 애프터마켓 시장인 북미지역에 전략적 법인 설립으로 해외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매번 새로운 도전을 하며 한국 자동차부품산업의 새로운 프리미엄을 선도하고 있는 스톨츠는 해외에서도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놀라운 성과를 보여주며 글로벌 전문 기업으로 도약을 거듭해 가고 있다.

이재복 스톨츠 대표이사는 “현지에 맞는 다양한 전략을 수립하고 효율적인 사업, 마케팅 활동을 통해 매출을 증대할 계획이며, 스톨츠의 또 한 번의 성장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김유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