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크리스마스페어·기프트 원더랜드' 전시회 공식 후원참가

기사입력:2018-11-29 10:00:00
코지마 안마의자, '크리스마스페어·기프트 원더랜드' 전시회 공식 후원참가
[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올해로 창립 73주년을 맞이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올해 5회를 맞이하는 아시아 최대 오픈마켓 전시회 '코리아 크리스마스페어 & 기프트 원더랜드'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

이번 ‘코리아 크리스마스페어 & 기프트 원더랜드’ 전시회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되어, 1부는 12월 7(금)일부터 9일(일)까지, 2부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진행하며, 코지마는 이번 전시회의 공식 후원사로 부스가 설치 되어,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신제품 소형 마사지기를 선보인다.

또한, 박람회 전방문객을 대상으로 안마의자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경품 안내는 크리스마스페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코지마 부스에서 자체적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킨텍스 제1전시장 로비에 설치될 코지마 크리스마스 트리에서는 '2018 코생했다, 선물줄게'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며, 전시장 내 코지마 부스에서는 SNS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으로, 부스에서 바로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코지마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코지마는 '장윤정의 안마의자'라는 타이틀로 카이저 안마의자(CMC-1300)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알려져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종합 헬스케어 브랜드이며, 코지마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는 4D마사지볼로 허리굴곡을 빈틈없이 인식하여, 사용자의 신체에 가장 잘 맞는 마사지와 돌출하는 마사지부를 통해 더욱 깊숙한 마사지를 선사하는 특장점을 가졌다.

또한, 고급스러운 LCD리모컨과 조그다이얼, 자동 다리측정부, AUX 스피커 등 사용자 편의 기능과감성부분까지 고루 갖춘 프리미엄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본 전시회는 'K-베이비페어'와 '홈리빙가구 박람회'가 동시 개최되어, 많은 연인 혹은 가족단위 방문객이 예상되며,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코지마의 안마의자와 새로운 소형 마사지기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기대된다”며, "연말을 맞이하여 '크리스마스페어 & 기프트 원더랜드'를 공식후원하고 현장에서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현장에서는 모든 참관객 대상 안마의자 경품과 더불어 자체 이벤트를 통해 모든 고객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다. 올 연말, 크리스마스 준비는 온 가족 연인 모두 크리스마스페어에서 코지마와 함께 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되리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코지마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현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