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윤슬, ‘26회 대한민국문화 연예대상’서 김수현 아나운서와 MC 진행

기사입력:2018-11-30 10:52:54
최윤슬, ‘26회 대한민국문화 연예대상’서 김수현 아나운서와 MC 진행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지난 28일 열린 제26회 대한민국문화 연예대상에서 배우 최윤슬이 MC를 맡아 진행했다.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문화 연예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연예정보신문사, 내외뉴스통신이 주관, 한국관광공사와 (주)대한민국 국위부에서 후원했다.

내외경제TV 채널에서 방송으로 진행된 이 날 시상식은 정태호 대한민국문화 연예대상 총재와 윤상현 국회의원, 이명수 국회의원, 김광탁 명예대회장, 김한기 공동대회장의 환영사로 시작을 알렸다.

K-POP 가수상에는 에이프릴, 위키미키, 라붐, 펜타곤, 숀, 장덕철, 골든차일드, K-POP 신인상에는 립버블, 헤이걸스, 루첸트, 14U, 뮤지컬 부분에는 박해미와 송용진이 각각 수상했다.

드라마 대상에는 이유리, 남녀 최우수연기상에는 조현재, 임수향 남녀 우수연기상에는 한상진, 이정은, 조연상에는 김남희가 수상의 영광을 받았다. 남녀신인상에는 이준영, 문수빈, 양혜지, 예능 대상에는 개그맨 김준호가 최우수상은 박성광, 홍윤화, 우수상에는 권혁수, 함소원, 신인상에는 대도서관, 윰댕이 수상했다.

영화 작품상에는 공작이 감독상도 공작의 윤종빈 감독이 수상하는 영예를 누렸다. 영화 최우수연기상에는 이범수, 문소리, 우수연기상에는 허성태, 하주희, 최우수조연상에는 기주봉, 조연상에는 오대환, 오윤홍, 신인상에는 유태오, 한소영이 수상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많은 수상자와 심사위원 해외에서 온 팬들과 관객들이 초청 가수들의 무대와 디너쇼를 함께 즐기며, 대한민국 문화 연예 시상식을 축하하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