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아이넷, '로보뷰 IP카메라 시리즈' 출시

기사입력:2018-12-07 10:50:25
글로벌아이넷, '로보뷰 IP카메라 시리즈' 출시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IP카메라 전문기업인 글로벌아이넷이 '로보뷰2, 로보뷰G, 로보뷰EX 1080P 풀HD 200만 화소 IP카메라(이하 ‘로보뷰 IP카메라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IP카메라 해킹 관련 범죄가 급증하며 범죄의 표적이 되고 있는 것은 아닌지 불안에 떨고 있는 이들에게 로보뷰2의 출시 소식은 반갑기만 하다.

글로벌아이넷 ‘로보뷰 IP카메라 시리즈’는 로보뷰1에 이어서 더욱더 철저한 보안 강화 기능을 탑재했다. 무선 기능, 침입경보, 초고화질 1080P 풀HD 200만 화소, 양방향통화, 야간 적외선 IR센서 탑재, 스마트폰·PC녹화저장 등 IP카메라 제품 중 가장 뛰어난 기능이라고 자부한다.

‘로보뷰 IP카메라 시리즈’는 차세대 최고의 보안인증방식으로 사용자가 자사의 보안서버에 사용자인증을 받아야 하고 인증된 제품은 사용자 본인 이외에 타인의 접속을 원천 차단하는 방식으로 개발됐다.

사용자 본인이 가족들과 함께 영상을 공유할 수 있도록 철저한 보안인증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사용자의 계정ID가 타인에게 노출됐을 때 사용자의 스마트폰에 타인노출경보 메시지가 전달된다.

또한 그간 해킹에 사용되었던 비밀번호 접속방식을 과감히 탈피하고 일회성 비밀번호를 부여 받아 회원가입 및 로그인하는 새로운 방식의 보안인증 서비스를 도입했다.

로보뷰2는 사생활 침해에서 완전히 벗어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최대 강점이다.

영상 모니터링 중 다른 사람이 접속할 경우 기기 화면에 접속자 수가 노출돼 본인 이외에 다른 사람의 접속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침입자 발생 시 고성능 사이렌이 작동하는 동시에 스마트폰을 통한 모니터링과 동시 녹화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밤에도 선명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도록 야간 적외선 IR센서가 탑재됐다.

‘로보뷰2’는 1080P 풀HD 200만 화소로 촬영된 선명한 초고화질의 영상을 고성능 무선 Wifi를 이용해 끊김 없이 빠르게 확인 가능하며, 타사 제품보다 넓은 130도의 화각과 상하 110도, 좌우 355도, 회전 조절 기능은 사각지대 없는 꼼꼼한 모니터링을 돕는다.

마이크와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외출 시 양방향 음성통화도 가능하며, 설치 방법 역시 전원연결, 무료 어플 다운로드만 하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쉽다.

한편, 글로벌아이넷은 로보뷰2 출시에 이어 실외용 고성능 IP카메라 로보뷰G 와 로보뷰EX을 동시 출시했다.

로보뷰G는 뛰어난 풀HD화질과 고성능 방수형 카메라로 실외에서 안정적으로 영상이 구현되며 야간에 약 30M까지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또한 실외용 IP카메라 로보뷰EX는 고성능 최고급 6mm렌즈를 탑재하여 최고의 화질을 자랑한다.

글로벌아이넷 ‘로보뷰 IP카메라 시리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