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시스타(CMC-XL400)" 안마의자 롯데홈쇼핑 라이브 런칭 방송

기사입력:2018-12-18 10:00:00
코지마 "시스타(CMC-XL400)" 안마의자 롯데홈쇼핑 라이브 런칭 방송
[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장윤정 안마의자로 유명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오는 18일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은 오는 18일 오후 8시 40분에 진행하며, 코지마 안마의자 시스타 (CMC-XL400)를 선보인다.

코지마 안마의자 '시스타(CMC-XL400)'는 8가지 자동모드와 11가지 수동모드로 사용자가 원하는 마사지를 폭넓게 받을 수 있다. 특히 자동코스 모드 중 타이모드는 스트레칭이 가미된 전신 마사지로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하여,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자동코스 중 하나다.

보다 더 효율적인 마사지감을 선사하기 위해 등과 종아리에 온열기능을 탑재하여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며, 소프트한 등 마사지볼로 신체 밀착감을 향상시켜 마치 손으로 마사지하는 듯한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또한, 어깨 3단계 폭 조절 기능이 가능해, 사용자의 체형에 가장 잘 맞는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하며 다리 받침 부분을 밀면 무릎부분이 위로 올라와 길이 조절이 가능해, 키가 큰 사용자도 신체에 맞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무중력 포지션, 슬라이딩 기능, 사이드리모컨, 보조패드, 휴대폰 거치대 등 사용자 편의 기능과 다양한 성능을 갖췄다. USB충전 포트 및 AUX 단자를 탑재하여 휴대폰 충전 및 음악 감상을 하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사용자 감성부분까지 갖춘 가성비 좋은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롯데홈쇼핑 방송중 구매를 하는 고객들에게는 특별사은품으로 코지마 안마의자 전용러그와 눈마사지기, 혈압계가 선물로 받아 볼 수 있다”며,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받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사항 코지마샵 홈페이지 또는 롯데홈쇼핑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현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