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우덴, ‘2019 호텔페어’ 참가...품질부터 지속가능성까지 모두 잡은 ‘착한 다운’ 선보여

기사입력:2019-01-17 09:00:00
프라우덴, ‘2019 호텔페어’ 참가...품질부터 지속가능성까지 모두 잡은 ‘착한 다운’ 선보여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글로벌 의류제조기업 태평양물산㈜(대표 임석원)의 프리미엄 다운(down) 소재 브랜드 ‘프라우덴(PRAUDEN)’이 오는 13일부터 코엑스에서 열리는 호텔산업 전문 전시회 ‘호텔페어 2019’에 참가한다.

국내 유수의 호텔 체인과 리조트에 프리미엄급 다운을 공급해 온 프라우덴은 이번 호텔페어를 통해 다양해진 수면 트렌드와 숙박 형태를 반영한 전문 컨설팅을 진행한다. 최고급 구스다운으로 꼽히는 폴란드, 헝가리, 시베리아 등 다양한 원산지와 함량, 필파워, 컬러, 특수가공 등의 세부 사양을 고객의 니즈에 맞게 모두 커스터마이징 가능하다. 냄새 분자를 분해하여 탁월한 소취 효과를 제공하는 ‘탑데오(TopDeo)’ 코팅은 특허받은 프라우덴 고유의 특수 가공으로, 부스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국내 최초의 온라인 다운 쇼핑몰인 ‘프라우덴샵’도 소개한다. 다운 가격이 투명하게 공시되고, MOQ(Minimum Of Quantity, 최소 발주량)의 제한을 최소화해 호텔 침구 업계의 편의성을 크게 올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부스에서는 프라우덴이 획득한 다양한 인증도 확인할 수 있다. 친환경 인증인 오코텍스(OEKO-TEX®)는 물론, 업계 최초로 획득한 지속가능한 섬유 인증인 ‘블루사인(bluesign®)’, 책임 있는 다운 기준인 ‘RDS(Responsible Down Standard)’를 획득하여, 생산자와 소비자의 안전과 환경에 대한 책임을 모두 보장하는 ‘착한 다운’에 앞장서고 있다.

프라우덴 마케팅팀 이상도 팀장은 “다운 충전재는 침구의 편안함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소재로 품질이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수십 년간 호텔 이용 고객들에게서 침구 개별 구매 문의가 올만큼 꾸준히 검증받아온 프라우덴의 다운을 이번 “2019 호텔페어”에서 직접 확인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2019 호텔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전시회 무료 참관 신청이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컨퍼런스를 등록 할 경우 할인 된 금액으로 선착순 등록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