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슈의 변신은 무죄 인테리어 소품으로 변신

기사입력:2019-01-18 09:00:00
티슈의 변신은 무죄 인테리어 소품으로 변신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2019 황금돼지해를 맞아 ‘심플라이프 슬림티슈’가 차별화된 디자인 라인업을 선보였다. 슬림티슈는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꾸준히 높은 판매기록을 세우고 있다.

슬림티슈가 높은 판매를 올리는 비결은 전 연령층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일반 티슈와는 다른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인기를 끈다. 시즌별, 이슈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슬림티슈만의 매력을 지니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티슈 디자인은 인테리어 꽃 세트, 인테리어 대리석 세트, 돈 티슈 세트, 사랑고백 세트, 생일축하 세트로 총 5가지 세트이다.

화려하고 화사한 컨셉의 인테리어 꽃 세트, 가정과 회사의 인테리어에 맞추어 배치만 해도 하나의 인테리어가 되는 인테리어 대리석 세트는 인테리어 분위기를 맞추어준다. 받기만 해도 부자가 될 것 같은 재미요소가 가득 담긴 돈 티슈 세트, 말하기 힘들었던 사랑 고백을 마음을 가득 담아 할 수 있는 사랑고백 세트, 생일축하를 조금 더 특별하게 할 수 있는 생일축하 세트는 선물용 세트로 다양한 시즌에 맞추어 활용 할 수 있다.

심플라이프 슬림티슈 관계자는 "연초에 적합한 선물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슬림티슈 신규 디자인을 추천한다"며 "새롭게 출시된 신규 디자인 5종은 유행을 타지 않아 사계절 활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실제 슬림티슈를 직접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반응 또한 긍정적이다. "디자인이 예뻐서 선물용으로 구매했다", "슬림하고 휴대성이 좋다", "티슈 먼지가 적고 부드러워서 아이가 사용하기에도 좋다", "슬림티슈 인테리어 시리즈의 다음 디자인도 기대된다" 등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슬림티슈는 현재 구매고객 감사 증정 이벤트로 슬림티슈 6개 세트 구매 시 차량 슬림 컵홀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규 제품 디자인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슬림티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