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철이네 왕새우튀김, 2월 프로모션 이벤트 '비행기 태워드림' 진행

기사입력:2019-02-01 09:57:25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2월 프로모션 이벤트 '비행기 태워드림' 진행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수철에프앤비(대표 민준홍)의 새우튀김 브랜드인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이 1일부터 28일까지 한 달간 ‘비행기 태워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비행기 태워드림’ 이벤트는 온라인 이벤트로,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을 이용한 고객들이 본인 페이스북에 리뷰를 남기고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계정에 DM(다이렉트 메시지)을 통해 해당 리뷰의 링크를 보내면 된다. 이벤트는 매장 방문·포장·배달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은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200만 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1명), 뮤지컬 ‘잭더리퍼’ 관람권(2명), 3만 원 상당의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매장 이용권(5명), 영화 예매권(1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관계자는 “새해에도 변함없이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을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하여 ‘비행기 태워드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다양한 경품을 준비한 만큼,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고객 여러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수철에프앤비의 새우튀김 전문 브랜드인 ‘수철이네 왕새우 튀김’은 현재 전국 50여 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메인메뉴인 새우튀김을 포함하여 떡볶이, 볶음밥, 어묵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TV조선이 주최하고 조선일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2019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김유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