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코인, 태국 뷰티 기업 네온화이트와 암호화폐 결제시스템 독점계약

기사입력:2019-02-25 15:47:10
플레이코인, 태국 뷰티 기업 네온화이트와 암호화폐 결제시스템 독점계약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블록체인 전문기업 게임허브코리아(대표 김호광)는 태국 화장품 판매 1위 기업인 네온화이트와 암호화폐 지갑 PlayWallet 및 암호화폐 간편결제 시스템 PlayPay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네온화이트는 태국 내 MBK쇼핑몰(800평)에 K-Beauty샵을 오픈할 예정이며, K-Beauty샵에서는 화장품, 에스테틱, 네일아트, 메이크업, 헤어 등의 서비스 제공과 동시에 뷰티아카데미 및 뷰티 체험을 할 수 있다. K-Beauty샵에서는 암호화폐 간편결제 시스템인 플레이페이를 통하여 플레이코인을 활용한 암호화폐 결제가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게임허브코리아 김호광 대표는 “플레이코인은 태국의 대표적인 뷰티 커머스기업인 네온화이트와의 이번 계약을 통하여 태국시장에 본격 진출할 예정이며, 암호화폐 지갑 및 암호화폐 페이먼트 시장을 개척하고자 하며, 플레이코인의 생태계를 활성화하는데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플레이코인은 성공적인 암호화폐 공개(ICO)와 글로벌 메이저 거래소 상장 , 다양한 프로덕트 개발 등 블록체인 프로젝트 성공을 위한 주요 이정표를 차례로 달성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태국시장의 프로젝트 성공을 위해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플레이코인은 태국을 교두보로 하여 아직 암호화폐 간편결제 서비스가 활성화 되지 않은 동남아 시장에 빠르게 진출할 예정이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제휴처를 확대하여 기술로만 존재하는 블록체인 암호화폐가 아닌 실생활에서 밀접하게 사용 가능한 암호화폐로 발전해 나갈 예정이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