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쇼킹꿀바디로션' 출시

기사입력:2019-03-04 14:08:05
라벨영, '쇼킹꿀바디로션' 출시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바디각질 고민 해결을 돕기 위해 대표 보습 성분인 꿀을 바탕으로 들뜬 바디 각질 완화에 초점을 맞춘 신개념 ‘쇼킹꿀바디로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각질 저승사자 3총사[꿀+로얄젤리+프로폴리스]를 함유, 보습에 보습을 더한 트리플 보습 시스템으로 어떤 제품으로도 해결할 수 없었던 피부 각질과 건조함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풍부한 영양을 자랑하지만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제형으로 제조돼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받고 있다.

쇼킹꿀바디로션은 꿀 성분에 피부 보습 특허 성분까지 탑재해 각질로 인해 거칠고 푸석해진 바디를 각질 들뜸 현상 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케어한다. 특히 샤워 후에 당기는 피부의 건조함 완화부터 갈라지기 쉬운 팔꿈치, 발꿈치 등 부위 각질 정리에 도움을 줘 ‘각질저승사자’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건조한 바디에 즉각적인 보습효과를 선사하고 오랫동안 지속시켜 확실한 바디각질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며 “거칠고 당기는 바디부위에 풍부한 영양감을 주는 것은 물론 달콤한 허니 플라워향을 담은 바디로션으로 향수 없이도 향긋한 살 냄새를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라벨영에서 출시한 쇼킹꿀바디로션은 라벨영세일즈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