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2019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개최

기사입력:2019-03-05 14:05:17
center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패션특성화 교육기관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가 지난달 28일, 201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신입생들의 원활한 학교생활과 진취적인 학습활동을 목적으로 마련됐으며 패션전공 교수진 및 교직원들이 함께 참석해 신입생들을 위한 축사와 조언의 메시지를 전했다.

오리엔테이션은 심영완 패션비즈니스 학과장의 인사말로 시작되어 전공별 학과장 및 임직원 소개, 입학식사, 학사 일정 및 교육과정 안내, 전공별 담당 교수 수업 지도 등이 진행됐으며 본교를 졸업한 선배들의 입학 축사 영상을 감상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신혜순 명예 이사장은 축사를 통해 “설레는 마음으로 입학하는 신입생들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학업의 의지와 자신감을 갖고 미래를 향해 큰 꿈을 키우며 패션에 대한 열정을 본교에서 마음껏 발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내 최초 패션전문교육기관으로 1938년 설립된 이후 80여 년의 패션 교육으로 축적된 실무중심 교육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는 한국패션계의 1세대로 손 꼽히는 고(故) 앙드레김, 디자이너 이상봉, 데무 박춘무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를 배출한 바 있다.

또한 패션교육에 전문화된 시스템으로 패션디자인과 패션비즈니스 전공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무 전선에 꼭 필요한 전문지식 함양과 기술 교육에 힘쓰고 있다. 이 밖에도 학생들의 편입과 유학, 취업 진로에 따른 맞춤형 이수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학교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