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2019 보세사 시험 대비 ‘슈퍼특가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2019-03-20 16:03:45
에듀피디, 2019 보세사 시험 대비 ‘슈퍼특가 프로모션’ 진행
[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19년 7월 시행 예정인 보세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슈퍼특가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보세사는 공항 및 항만 등의 보세구역 운영인이 반드시 채용해야 하는 국가공인 전문자격인으로, 보세화물관리에 대한 세관공무원의 업무 중 일부를 위탁 받아 보세화물 관리 업무를 수행하는 통관물류•화물분야 전문가이다.

자격 취득 후 자율관리보세구역으로 지정 받은 보세창고업체와 수입업체는 물론 각종 제조회사의 물류분야, 해운회사, 수출입관리, SCM 컨설팅 분야로의 취업 시 우대받을 수 있다.

에듀피디 자격증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보세사 시험은 높아지고 있는 취업 공신력과 비례하게 응시자가 증가하고 있고 특히 전체 응시자 중 합격자의 70% 이상이 20~30대로 나타나 청년층의 보세사 자격증에 대한 응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하지만 보세사 시험은 1년에 한 번 치러지며 30% 내외의 합격률로 다소 낮은 수치를 보이고 있어 안정적인 합격을 위해서는 최근 보세사 시험의 출제경향과 난도를 모두 반영한 체계적인 학습과정을 선택해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무역 및 물류관리 분야 역량개발에 도움이 되는 자격증 교육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하고 운영해온 에듀피디에서 선보이는 보세사 ‘슈퍼특가 프로모션’은 해당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이론+문풀+모의고사 올인원 과정의 종합반 강좌를 특가 할인을 적용해 제공하는 수강할인 혜택 이벤트이다.

슈퍼특가로 제공되는 보세사 종합반 강좌의 커리큘럼은 방대한 학습량으로 인해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을 고려해 출제경향 분석을 토대로 과목별 출제 가능성이 높은 개념과 내용을 압축 정리해주는 구성으로 진행돼 수험생들은 출제포인트를 쉽게 파악할 수 있고 수험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강의는 중소기업 수출지원센터 FTA 수출전문위원을 역임하고 굴지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수출입 물류 강사로서 활동해 온 신호근 교수가 맡아 보세사 시험의 출제경향에 맞춰 과목별 주요 이론과 개정 법령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고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문제유형을 선별해 목표 점수 달성을 위한 문제풀이 스킬을 전수한다.

한편, 에듀피디는 보세사 종합반 강좌 외에도 보세사 시험의 기출 분석을 바탕으로 과목별 출제 특징과 실수가 잦은 문제 유형의 공략법을 알려주는 ‘보세사 기출문제해설특강’을 제공 중이며, 2019년 개정되는 법규를 반영한 신규강좌를 순차적으로 촬영해 업데이트 진행할 예정이다.

보세사 ‘슈퍼특가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내용과 커리큘럼 및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현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