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2019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대표 브랜드 떼즈블랑&엔트리”

기사입력:2019-06-11 16:18:46
하이리빙, ‘2019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대표 브랜드 떼즈블랑&엔트리”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하이리빙이 11일 매경미디어그룹이 주최한 ‘2019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에서 네트워크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9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은 매경미디어그룹과 소비자브랜드평가원이 공동으로 조사·평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브랜드 인증제도이다.

분야별 전문가들이 고객만족과 관련된 세부 항목들을 평가하여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하이리빙은 브랜드 만족도, 충성도, 신뢰도 등 전 평가 항목에서 우위를 차지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고의 국가대표브랜드를 발굴해서 시상을 하는 권위있는 시상식에서 네트워크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하이리빙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토종 회원직접판매 기업으로서의 자부심과 사명감을 토대로 우수 중소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고품질의 상품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고객의 삶을 한 단계 높은 차원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리빙을 대표하는 브랜드로는 ‘떼즈블랑’과 ‘엔트리’가 있다.

우선 떼즈블랑은 청정자연에서 피부 고민의 해답을 찾고, 특화된 원료를 개발·활용하는 뷰티 브랜드이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자연의 순수 에너지와 하이리빙만의 R&D를 더한 특별한 포뮬러로 완성된다.

하이리빙, ‘2019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대표 브랜드 떼즈블랑&엔트리”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페이스 오프 30 데이즈 프로그램 플러스’, ‘타임리셋’ 등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3월에 출시된 ‘미라클 골드 테라피’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미라클 골드 테라피의 차별화된 Tissue X™ Technology로 24K골드, 줄기세포배양액 등 주요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도록 도와주는 뷰티 시크릿이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떼즈블랑은 현재 콜롬비아 대형 드럭 스토어 등에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며, “더불어 신흥 수출시장으로 부상하고 있는 몽골 등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으며 글로벌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고 전했다.

‘엔트리’는 ‘자연에 의한 비움, 과학에 의한 채움’을 실현하는 건강식품 브랜드이다. 엔트리 대표 상품으로는 트리플엔, 에스론 우먼 골드, 맨즈 파워 업 등이 있다.

엔트리 전 상품에는 중금속의 체내 흡수 억제 및 체외 배출에 효과가 있는 식물성 식품 조성물 HE-N11이 함유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오는 23일 HE-N11은 HE-N19로 업그레이드된다. HE-N19는 기존 HE-N11에 체내 니코틴 배출 효과와 다이옥신의 독성을 감소시키는 생약재추출물 조성물인 특허원료 TF-343이 더해졌다. TF-343에는 삼백초, 인동, 당잔대, 민들레, 결명자, 느릅나무, 검정콩, 감초의 8가지 식물영양소가 포함돼 있으며, HE-N19는 이를 포함한 총 19가지 식물영양소로 구성된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엔트리는 더 많은 자연의 영양분을 담아 각종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로 인해 광범위하게 오염된 환경 속에 살고 있는 현대인의 건강한 삶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유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