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Cambridge IELTS(캠브리지 아이엘츠) 14 인강 국내 최초 출시 기념 이벤트

기사입력:2019-07-15 14:06:00
시원스쿨랩, Cambridge IELTS(캠브리지 아이엘츠) 14 인강 국내 최초 출시 기념 이벤트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에서 국내 최초 Cambridge IELTS(캠브리지 아이엘츠) 14 인강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엘츠 시험 출제 기관인 캠브리지에서 발행하는 ‘Cambridge English IELTS 시리즈(1~14)’ 역시 시험과 가장 유사한 실전 문제들을 제공하며 아이엘츠 시험의 최신 경향과 트렌드를 100% 반영한 것이 특징으로 아이엘츠 공부를 하는 학생들의 필독서로 여겨진다. 하지만 해당 교재는 영어 원서로 해석 및 해설이 없기 때문에 독학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의 고충이 큰 상황이다.

이에, 시원스쿨랩은 아이엘츠를 최대한 빠르고 효율적으로 정복할 수 있도록 시원스쿨랩 빅아이엘츠 6.5+ 환급반, 아이엘츠 점수보장 프리패스반에 해당 강좌를 추가 개설한다고 밝혔다. 또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Cambridge 14 강의와 교재를 무료 증정한다.

빅아이엘츠 환급반은 빅아이엘츠 START 6.0+ 환급반과 빅아이엘츠 6.5+ 환급반 강좌로 구성되어 있다. 빅아이엘츠 6.5+ 환급반에서는 IELTS 출제 기관 Cambridge의 유일한 공식 지침서인 Official guide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목표 점수 달성 시, 100%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다.

목표 점수 미달성 시에는 90일 수강 연장 혜택이 제공된다. 빅아이엘츠 START 교재 4권을 포함해 Cambridge 가장 최신 공식을 제공하는 클래스다.

아이엘츠 점수보장 프리패스는 OVERALL 7.0 미만 인증 시, 연장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수강기간 12개월의 경우 180일 연장, 6개월의 경우 90일 연장된다. IELTS 출제 기관 Cambridge의 가장 최신 공식 교재 3권을 포함해 유일한 공식 지침서인 Official guide도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시원스쿨랩 아이엘츠 선생님이 직접 관리하는 카카오톡 실시간 밀착 스터디 참여도 가능하며, 수강기간(12개월)에 따라 아이엘츠 단어 전문서인 '빅아이엘츠 기출 보카', 빅아이엘츠 START 교재 4권, 아이엘츠 오답노트, 아이엘츠 시크릿노트도 제공된다.

시원스쿨랩은 아이엘츠 영역별 국내외 최고 강사진의 참여로 강의의 퀄리티와 전문성을 한층 높였다.

영국 킹스칼리지 런던 출신으로 영국문화원 아이엘츠 협력강사이자 시원스쿨랩 아이엘츠 전문강사인 황준영, 호주 The University of Canberra TESOL 석사 과정으로 아이엘츠 전문 학원에서 10년 강의 경력의 로라김, 리스닝 전문 미녀 강사 케이트, 영국 University of London 교육대학원 TESOL 석사과정을 수료한 아이엘츠 강의 및 교재 집필 10년 경력의 김재한, 호주 Maccuarie University 통번역 대학원 및 TESOL 석사를 수료하고, 호주 현지 대학(Harvest Education College)에서 IELTS와 ESL 수업을 강의한 바 있는 쉐리박 등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강사진이 대거 포진해 있다. Cambridge 14 인강에는 황준영, 로라김, 쉐리박 강사가 참여한다.

이와 관련해 시원스쿨어학연구소 신승호 소장은 "캠브리지 아이엘츠 시리즈 교재는 시험출제 기관에서 직접 출간하는 교재로,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하다. 또한 거의 매년 교재가 새롭게 출시되는데, 이렇게 출시된 교재는 앞으로의 시험 추세를 반영하는 시험의 기준과도 같다. 따라서 2019년 이후 아이엘츠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Cambridge 14’는 필독서이니 반드시 풀어보고 시험장에 들어가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한편 아이엘츠 시험 출제 기관의 최신 공식 교재를 통해 수강생의 보다 빠르고 완벽한 목표 달성을 도우며, 100% 현금 환급 및 수강기간 연장 혜택으로 수험생들이 오로지 시험 준비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는 시원스쿨랩(LAB)은 주한영국문화원에서 지정한 아이엘츠 공식 접수처이자 아이엘츠 출제 기관인 영국 캠브리지(Cambridge)와 공식 제휴를 맺고 있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