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플랫폼, 블록체인 종합솔루션 기업 ‘블록노드’와 파트너십 체결

기사입력:2019-07-24 17:05:24
사진제공=링플랫폼
사진제공=링플랫폼
[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블록체인 기반의 마일리지 통합 서비스 플랫폼을 개발중인 링플랫폼이 사업고도화 및 확장을 위해 블록체인 종합솔루션 기업 ‘블록노드 커뮤니케이션즈’(이하 ‘블록노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지난 22일 발표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서로가 가진 장점을 극대화하는 한편, 링플랫폼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개발 및 마케팅 협력을 우선적으로 진행할 계획으로 밝혔으며, 이는 링코인의 향후 성장동력에 큰 발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블록노드는 국내 암호화폐 시장을 선도하는 종합솔루션 서비스 기업으로 엑셀러레이팅, VC, PR, 마케팅, 컨텐츠 제작 및 자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기술개발, 운영 인프라 구축, 파트너십 제안, 마케팅 계획 분야에 강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블록노드와 파트너십 또는 클라이언트 관계의 프로젝트들은 후오비 글로벌 등 해외 대형거래소의 러브콜을 받으며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는 점에 주목할 만하다.

링플랫폼은 2020년 상반기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플랫폼 개발, 서비스 및 파트너십 계약을 추진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는 것으로 전했으며, 링플랫폼 커뮤니티 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활성화를 이끌고 있다. 링플랫폼 관계자는 “곧이어 투자자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한다”며 향후 일정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다.

박현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