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 “고객에게 식사권을 전합니다”

만족도 조사 및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해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여 기사입력:2019-07-31 13:38:46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 “고객에게 식사권을 전합니다”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음식의 맛, 그리고 질까지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은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인 ‘두끼’에서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전달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그 동안 두끼는 가성비, 가심비 있는 떡볶이라는 메뉴를 뷔페 방식으로 선보이면서 분식 프랜차이즈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현재 국내 매장 200여 개, 해외 매장 24개를 운영하며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는 것. 이러한 과정에는 고객들의 사랑이 있었다. 이에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만족도 설문이다. 두끼 매장에서 식사를 한 고객들이 테이블에 있는 QR코드에 접속, 연결되는 두끼 만족도 설문조사 사이트에서 설문조사를 하면 자동 응모가 된다.

다음 이벤트는 SNS를 활용한 해시태그 이벤트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등의 SNS에 두끼 해시태그 포함하여 글을 게재하면 자동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들에게는 두끼 관계자가 매 달 개별 메시지를 통해 연락을 취해 당첨 안내를 전달할 예정이다.

두끼 관계자는 “이러한 소소한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의 2차적인 홍보 효과도 누릴 수 있고, 고객들의 목소리도 더 많이 들을 수 있어서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의 이야기에 항상 귀 기울여 듣는 두끼가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두끼는 오는 8월 21일과 23일에 본사에서 사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매장 안내 및 창업 관련 문의는 공식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