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은 35kg 감량 신화, 이젠 내가 주인공? 예신 다이어트 일반인 모델 공개모집

기사입력:2019-09-02 18:05:20
이재은 35kg 감량 신화, 이젠 내가 주인공? 예신 다이어트 일반인 모델 공개모집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여배우 이재은이 -35kg 감량 비법으로 화제를 모은 다이어트 전문 업체 ‘예신’은 자사의 관리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일반인 모델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중감량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최종 선발된 일반인 모델은 예신의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체험하고 홍보모델로 활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상당한 금액의 관리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고 전문 컨설턴트와 1:1 맞춤 관리를 진행하기에,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거나 체중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희소식이다.

특히 만년 다이어터부터 혼자서는 식단조절과 운동이 힘들었던 사람까지 체중 감량 방법을 고민했던 사람이라면 무료로 전문적인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참가 신청은 예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지점 별로 일반인 모델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개별로 연락 되며 지점 별 경쟁률이 상이하므로 빠르게 신청하는 것이 좋다.

한편, 예신 다이어트는 1:1 맞춤관리로 각자의 체질 및 체형 분석을 통한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설계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체온UP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체온과 체중 사이의 관계에서 착안해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개발된 예신만의 건강한 체중감량 비법이다.

몸의 체온을 올려 면역력 증가와 함께 기초 대사량을 높이고 이를 통해 지방 분해 능력을 활성화시키는 것이 원리로, 체지방 분해 및 셀룰라이트를 용해한다. 체온 관리로 건강도 챙기고, 체중감량도 가능해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100% 책임 보장제를 약속해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

현재 강남 본점을 비롯 경기 수원점, 경기 분당점, 대전 반석점, 대전 탄방점, 천안 아산점, 울산 남구점, 부산 센텀점, 부산 사직점, 경남 김해점 등 전국 32개 매장을 두고 있으며, 한달 8kg 책임감량제, 목표체중 감량 실패 시 전액환불 등의 서비스로 100% 책임보장제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예신 다이어트 홈페이지에서는 유지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부분관리 1회권은 50%할인 된 금액으로 9월 특별 이벤트로 감량관리 프로그램을 38%할인 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감량관리 프로그램은 9월달에만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