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스타뷰티아카데미, 피부국가자격증 취득 교육으로 수강생의 전문성 높여

기사입력:2019-10-10 10:46:05
메이스타뷰티아카데미, 피부국가자격증 취득 교육으로 수강생의 전문성 높여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뷰티 유튜버, 뷰티 크리에이터라는 SNS 스타들의 활동이 활발해지면서 미용직에 대한 인식이 긍정적으로 바뀌었다. 따라서 뷰티 관련 직업군의 수요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미용 관련 직업 중 하나로는 피부미용관리사가 있는데, 이는 고객에게 전문적인 기술을 통하여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기 때문에 기술직에 포함된다.

대체로 기술직의 경우 직접 서비스를 제공받기 전까지는 실력을 판가름하기 어렵다. 그렇기 때문에 국가에서 인증하는 국가자격증의 취득을 통하여 자신의 전문성을 입증하는 경우가 많다.

그중 메이스타뷰티아카데미는 헤어, 미용, 네일, 메이크업 등 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한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과 실습 중심의 교육으로 전문성을 높이고 있어 수강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특히 메가스터디 교육그룹의 일원으로 감각적인 뷰티 기술과 앞서가는 트렌디로 경쟁력 있는 전문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메이스타뷰티아카데미의 오연주 원장은 “뷰티 시장이 활발해짐에 따라 관련 직업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으며, 뷰티 아티스트로서의 성공을 위해서는 국가자격증 취득뿐만 아니라 실무 교육도 함께 동반되는 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메이스타뷰티아카데미 이벤트 및 프로모션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