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부산 벡스코서 개최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진행… 약 150개 브랜드 만나볼 수 있어 기사입력:2019-10-14 10:45:07
국내 최대 규모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부산 벡스코서 개최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창업에 대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프랜차이즈 박람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오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부산 벡스코 제 1전시장 1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본 박람회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부울경지회 주최, 리드엑시비션스코리아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중소벤처기업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특허청, 공정거래위원회 등 정부기관이 후원한다.

특히 1년에 4번 개최되는 ‘IFS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고 리드엑시비션스코리아, 코엑스가 주관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공정거래위원회가 후원하고 있어 공정성도 담보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최대 규모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부산 벡스코서 개최
본 박람회는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현장등록은 유료이다. 사전등록을 진행하면 희망하는 창업업종과 자본금에 맞춰 참가한 브랜드를 소개해주는 매칭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부산’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중앙회와 협회 부울경(부산울산경남)지회가 함께해 부산지역뿐만 아니라 약 150여 개에 달하는 전국의 최신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부산에서 한번에 만날 수 있다.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프랜차이즈 박람회인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올해 부산을 마지막으로 종료되며, 내년에는 서울에서 3월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며 “창업에 대한 모든 것을 얻어갈 수 있는 본 박람회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의 사전등록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