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양행, 피로한 눈을 지키는 건강기능식품 GNL ‘루테인사랑’

기사입력:2019-10-16 10:00:00
한미양행, 피로한 눈을 지키는 건강기능식품 GNL ‘루테인사랑’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최근 다양한 연령층에서 스마트폰 사용하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눈의 피로를 호소하거나 눈 건강을 염려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우리 몸에서 눈은 가장 빠르게 노화가 일어나는 기관이기 때문에 한번 나빠지면 회복하기가 쉽지 않아 평소에 미리 관리를 해야 한다.

눈의 기능이 저하되는 이유를 살펴보면 원근 조절을 하는 모양근의 퇴화와 시신경의 망막 등의 노화 문제로 발생하게 되며 그 밖에 유전, 인종, 흡연 등이 대표적인 예로 알려졌다. 특히 성장하는 10대에서 급격한 눈의 기능 저하가 일어나게 되는데 이는 공부, 독서, 텔레비전, 컴퓨터, 스마트폰, 조명, 스트레스, 영양상태, 잘못된 식습관 등을 원인으로 꼽고 있다.

최근 건강을 위한 끊임 없는 연구를 통해 품질관리 및 제품 생산을 최우선으로 하는 한미양행은 눈에 피로와 정상적인 면역기능 등에 탁월한 ‘루테인사랑’을 내놓았다.

루테인은 눈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으며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역할과 다친 세포들을 회복시켜주는 효과가 있어 백내장과 녹내장 같은 안구 질환의 예방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고 있다.

‘루테인사랑’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필수 성분이 첨가되어 있는데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 및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비타민A와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 및 철의 흡수에 탁월한 비타민C,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할 수 있는 비타민E, 노화로 인해 감소될 우려가 있는 황반색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마리골드 꽃 추출물(루테인) 이밖에도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헤마토코쿠스추출물(아스타잔틴), 정상적인 면연기능에 탁월한 아연이 더해져 눈의 피로와 면역력 등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특히 평소 눈의 피로를 자주 느끼는 분, 컴퓨터를 자주하거나 잦은 운전을 하는 분, 책을 많이 읽는 수험생, 스마트폰을 주로 사용하거나 눈이 침침하거나 답답한 노년층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한미양행 ‘루테인사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털 검색을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