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슈퍼키즈 ‘이시원표 어린이영어 특가’ 통해 월 9,900원에 수강권 제공

기사입력:2019-10-28 09:00:00
시원스쿨 슈퍼키즈 ‘이시원표 어린이영어 특가’ 통해 월 9,900원에 수강권 제공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시원스쿨에서 선보인 어린이·초등영어 전문 브랜드 ‘슈퍼키즈’는 월 9,900원에 1년 수강권과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10월 28일 하루 동안 캐시슬라이드를 통해 실시한다.

이벤트는 28일 오후 1시, 3시 캐시슬라이드를 통해 공개된 퀴즈를 확인하고 진행 시간에 맞춰 네이버 검색창에 ‘이시원표 어린이영어 특가’를 검색한 뒤, 브랜드 이벤트 페이지 속에서 답안을 확인해 캐시슬라이드에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정답을 입력할 경우 슈퍼키즈 1년 수강권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슈퍼키즈 교재 5종 SET(초등필수 파닉스+초등필수 영문법+어린이 기초말하기1, 2+기적의영단어1000)와 함께 기초영어 3강좌 1년 프리패스(왕초보 탈출 1~3탄)까지 모두 받을 수 있다.

특히 ‘기초영어 3강좌 1년 프리패스’의 경우, 시원스쿨의 14년 베스트셀러인 왕초보탈출 1, 2, 3탄 강의가 모두 담겨 온 가족이 함께 영어공부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슈퍼키즈 강의는 성인 영어회화에서 이미 검증된 단어 연결법을 적용한 어린이 영어 강좌다. 아이들도 흔히 알고 있는 단어와 단어를 연결하여 영어 문장을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가르치기 때문에 영어가 낯선 아이들도 기본적인 영어의 규칙부터 차근차근 배워나갈 수 있다.

또한, 교과서 형식의 딱딱한 문장이 아니라, ‘Have 먹다, get 사다, take 가져가다’ 와 같은 해외에서 사용하는 생활 영어를 배우기 때문에 외국인 친구들과 바로 대화가 가능하다. 이렇게 일방적인 주입식 영어공부에서 벗어나 함께 훈련하는 ‘영어 말하기 운동’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돼 아이들이 강의를 들으며 신나게 말하고 따라하다 보면 저절로 영어 표현이 입에 붙을 수 있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슈퍼키즈 1년 수강권과 함께 학습 필수 교재 5종, 기초영어 3강좌 1년 수강권을 모두 월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다”라며, “이미 자사의 교육은 수많은 이들을 통해 입증된 방식으로 온 가족이 영어 왕초보에서 벗어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