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펄케어, 롯데렌탈의 MYOMEE(묘미) 서비스 오픈

기사입력:2019-11-08 13:32:28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펄케어, 롯데렌탈의 MYOMEE(묘미) 서비스 오픈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최근 LED마스크 및 안마의자, 유아용품 등 가정용 홈케어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렌탈 서비스가 전성기를 맞고 있다.

이에 프리미엄 가정용 홈케어 브랜드로 유명한 ‘펄케어’는 11월부터 국내 유일의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MYOMEE(묘미)와 함께 공식적으로 렌탈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묘미는 최근 프리미엄 육아용품 구독서비스인 묘미 베이비패스를 출시하며, 성장하는 렌탈 시장에서 확고한 가치있는 경험을 창출하는 신개념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다.

펄케어 관계자는 “펄케어IPL은 금번 입점 초기 단계부터 롯데렌탈 묘미의 전문 MD들과의 협업을 통하여 완성도 높은 렌탈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펄케어 브랜드는 피부관리와 제모를 돕는 허가 받은 가정용 의료기기인 최고급형 프리미엄 IPL과 국내 유일의 6in1 다기능 복합기능으로 구동이 가능한 펄케어 소닉 갈바닉 제품을 렌탈 서비스로 공식 론칭하여, 9월 출시 이후 판매 호조와 더불어 금번 렌탈 기획을 통해 더욱 더 합리적인 조건으로 홈케어 렌탈 생태계를 포함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펄케어 브랜드를 런칭한 ㈜제이아트컴퍼니의 담당자는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MYOMEE(묘미) 를 통한 펄케어 제품 출시는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초기에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전하며, “금번 런칭한 렌탈 서비스를 통해 펄케어 제품이 더욱 더 빠르게 가정으로 확산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펄케어 제품은 11월부터 ‘롯데렌탈의 묘미(MYOMEE)’와 펄케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가 개시되며 렌탈 서비스의 경우 36개월 A/S 지원 및 제휴카드 이용 시 최대 무료 렌탈 서비스 지원 등 고객 관리 및 고객 편의성에 중점을 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사업 범위를 넓혀갈 예정이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