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전원주택 ‘팔라티노 타운하우스’, 2차 분양에 눈길

기사입력:2019-11-27 10:00:00
제주도 전원주택 ‘팔라티노 타운하우스’, 2차 분양에 눈길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국내의 대표적인 관광지 제주도가 이제는 살기 좋은 주거 지역으로도 떠오르고 있다. 이른바 최근 트렌드 중 하나인 ‘한 달 살기’ 열풍을 몰고 올 만큼 힐링과 웰빙 생활을 만끽할 수 있는 지역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제주도를 즐기기 위한 시설로는 타운하우스가 있다. 자연에서 즐기는 단독주택 생활로 여유로움은 물론 제주 도심의 우수한 인프라 또한 누릴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제주 팔라티노 타운하우스가 전원주택 ‘팔라티노 애월’ 2차 분양을 활발히 진행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팔라티노 타운하우스는 아름다운 제주도의 자연 환경을 품고 있으며 편리한 생활권까지 갖추고 있다.

특히, 1차 분양을 진행했던 팔라티노 대흘의 장점을 모두 갖춘 타운하우스라는 평을 받고 있다. 팔라티노 대흘은 실 사용 면적 약 47평, 1, 2층 테라스 면적 17평으로 구성돼있다. 분양 세대수는 총 19세대로 124평에서 199평까지 다양한 면적을 제공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제주 공항과 제2 신공항 중심부에 위치한 팔라티노 대흘은 편리한 교통과 생활 인프라를 확보하고 있으며 제주 유명 관광 명소 및 체험 문화시설과도 가까워 교통-인프라-자연환경의 3박자를 고루 갖춘 최적의 타운하우스라는 평이다.

제주도 전원주택 ‘팔라티노 애월’은 제주공항이 직선 15km에 위치해있을 뿐만 아니라 제주시청, 제주도청, 애월읍사무소, 납읍리사무소 등과 인접해 행정 편의시설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1차 분양과 마찬가지로 곽금초, 더럭초, 납읍초, 애월 중·고등학교 등과도 가까우며, 제주 3대 명문학교인 대흘초등학교가 인근에 위치하는 등 우수한 학군도 갖춰, 교육 인프라 면에서도 우수하다.

제주도 전원주택 ‘팔라티노 타운하우스’, 2차 분양에 눈길

주요 관광지와 접근성도 높다.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제주올레길, 금산공원, 과오름은 물론 곽지해수욕장, 한담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 등 청정 해변이 근교에 위치해 여가를 즐기기에도 좋다. 또한 라온프라이빗CC, 에버리스CC, 렛츠런파크, 제주곶자왈도립공원, 제주신화월드, 제주중문관광단지 등 각종 골프장, 관광지 등도 가깝게 자리하고 있어 제주도의 즐길 거리를 한 곳에서 충족시킬 수 있다.

한라산국립공원, 비자림, 함덕해수욕장, 김녕해수욕장 등의 관광 명소를 비롯해 제주돌문화공원, 한라생태숲 등의 체험문화시설, 그리고 제피로스CC, 에코랜드CC, 세인트CC, 크라운CC 등의 골프장과 인접해 있다.

제주도 타운하우스 팔라티노 관계자는 “팔라티노는 천연 자재, 친환경페인트 등을 사용해 친환경적인 것은 물론 다양한 수납공간, 대형 아일랜드 식탁, 대형 펜트리, 이건 창호와 이건강마루시공, 거실 6m 천정, 세탁기 옆 애벌 빨래 싱크대, 빌트인 냉장고, 김치냉장고, 스타일러, 넓은 드레스룸, 화장실 아메리칸 스탠다드 도기 시공, 거실 아트월 천연 무늬목 시공 등 고급자재로 만들어진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다”면서 “제주 부동산 시장은 연이은 개발 호재와 인구 유입이 맞물리며 호황을 누리고 있는 만큼, 팔라티노 대흘, 애월은 제주도 전원주택과 세컨하우스로 활용하기 좋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제주 팔라티노 대흘, 애월 타운하우스 분양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팔라티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1차 분양 중인 팔라티노 대흘의 경우 준공 완료 후 입주를 시작한 상태로 분양 마감이 임박한 상황이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